본문 바로가기
뉴스투데이

오늘의 날씨

◀앵커▶
남:오늘은 대체로 맑겠고, 어제만큼 기온이 오르겠습니다. 우리지역의 한낮 기온 20도를 웃돌며 포근하겠습니다.



여:세종과 충남은 오전 한때 미세먼지 농도가 높아질 수 있겠습니다. 오늘의 날씨 강해라 기상캐스터가 전해드립니다.



◀리포트▶

벌써 4월의 첫날입니다.//



나날이 봄 기운은 완연해지고 있는데요. 오늘도 따사로운 볕이 내리쬐면서 어제만큼 기온이 오르겠습니다. 우리 지역의 낮 기온 20도 이상으로 포근한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.



단, 일교차는 15도 안팎으로 크게 벌어지겠습니다. 여전히 아침저녁으로는 쌀쌀한 만큼 옷차림에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

오늘 대기질은 비교적 양호하겠지만, 세종과 충남은 오전에 일시적으로 미세먼지 농도가 높아질 수 있겠습니다. 위성영상입니다.//



<위성영상>

오늘은 동해상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을 받겠습니다. 대체로 맑다가 낮부터 차차 구름의 양이 많아지겠습니다. 지역별 날씨입니다.



<지역별 날씨>

아침 최저 기온은 어제보다 3에서 6도 가량 높겠습니다. 천안 도, 세종 도, 대전 도에서 출발하겠고요. 낮 최고 기온은 천안 도, 공주 도, 대전 도까지 오르겠습니다.//

충남 서해안은 한낮에 22도 안팎으로 예상됩니다.//



<해상날씨>

파도는 서해 중부 앞바다에서 0.5m, 먼 바다에서 1m 이하로 낮게 일겠습니다. 주간날씨입니다.



<주간날씨>

다가오는 주말에는 비가 내리겠고요. 비가 그친 뒤 고온 현상은 누그러질 전망입니다. 날씨였습니다.
뉴스팀



▶대전MBC 코로나19 상황판